개요
마이크로 소프트 마우스 A/S 받는 방식이 변경됬습니다.
이전에는 전화를 한 후 PIN 번호를 알려 주면 A/S 를 받을 수 있었지만 지금은 메일로 신청을 해야 한다. 최근에 A/S 신청할 일이 있어서 관련 내용을 올립니다. 마우스로 소프트 마우스는 2년 동안 무상 A/S를 해줍니다. 가격대 비해 쓸만하여 한 10년 정도 사용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상세내용
1. A/S 신청 URL : https://support.microsoft.com/ko-kr/contactus/ 로 접속 합니다.
2. 마이크로소프트 계정이 있으면 로그인 하시면 되고 아니면 계정을 따로 만드셔야 합니다. 그 과정은생략하겠습니다.
3. 로그인하시면 아래 와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화면에서 'PC 액세서리' 항목을 선택합니다.
4. 팝업 화면의 하단에 '브라우저에서 지원받기'' 항목을 선택합니다.
5. 아래와 같은 팝업이 뜨는데 "확인" 누르시면 됩니다.
6. 문제 입력 창이 나타나면 '마우스' 또는 '키보드'라고 문의 내용을 기재하고, '도움말 보기'를 선택합니다.
(영어로 입력해도 괜찮습니다.)
7. 다음 페이지 하단에서 '고객 지원팀'을 클릭해 주세요.
8. 제품 또는 서비스 선택창에서 '기타 제품', 지원 범주는 'Microsoft 액세서리'를 선택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9. 화면에서 "Microsoft 액세서리지원 요청"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웹입력창이 나옵니다.
광고
10. 화면에 필요한 내용을 입력하고 체줄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11. PID번호는 제품에 붙어 있는 번호를 입력하면됩니다.
12. 정상 제출이 됬으면 아래와 같이 메일이 옵니다. 다시 확인해 보고 문제가 있으면 아래 링크로 파일을 전송하면 됩니다.
13. 메모장에 정보를 입력하고 난뒤 저장을 하시고 "보안 정보 업로드 링크" 옆 링크를 클릭하면 아래 화 같은 화면이 표시됩니다.
14. 파일 추가를 클릭하여 해당파일을 전송한후 회신이 올때 까지 기다리면 됩니다.
(전 한달 좀 넘게 기다렸습니다. 전산오류로 인해 제 신청 기록이 빠져 있었다고 합니다. 회신이안 오면 전달받은
메일로 회신 메일을 보내면됩니다.)
A/S접수됐다고 하며 마우스회수 메일이 옵니다.
15. 여기까지처리가 되면 신청은 끝났습니다. 고장 난마우스를 보내면 새로운 마우스가 발송됩니다.
여기서 마우스 동글은 꼭 같이 보내셔야 합니다.
'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세먼지의 주요 원인과 대응 및 대책 (0) | 2023.11.09 |
---|---|
빈대(베드 버그) 예방 및 퇴치 (0) | 2023.11.08 |
손목보호대 및 모자 쉰네, 땀내 등 냄세 없애기 (0) | 2023.10.18 |
설사로 인한 전해질 손상엔 '경구용 수액제' (4) | 2023.08.30 |
나는 침묵하였다.(처음 그들이 왔을 때) (0) | 2023.07.14 |